본문바로가기 메인메뉴바로가기

호서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학과소개

학과소개

인사말

HOSEO MediaCommunication

호서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뉴미디어 뉴리더, 나야나 콘텐츠 크리에이터

호서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학과는 미디어와 커뮤니케이션과 콘텐츠가 융합하여 새로운 교육 과정과 교육 환경을 여러분들께 선사할 것입니다.

호서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는 최첨단 디지털 시대를 이끌어나갈 ‘미디어 아키텍트’를 향한 소망을 가진 젊은이를 환영합니다.

호서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는 온 인류가 하나 되는 글로벌 지구촌 시대를 이끌어나갈 ‘커뮤니케이션 디자이너’를 향한 의지를 가진 젊은이를 환영합니다.

호서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는 파이브 지(5G) 시대를 이끌어나갈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향한 미래를 꿈꾸는 젊은이를 환영합니다.

우리 학과를 사랑하고 응원하는 여러분들 모두가 새로운 미디어빅뱅 시대의 선구자가 되어주시길 기원합니다.
우리 함께 손에 손 잡고 뉴미디어 시대의 뉴리더가 되어봅시다.


학과소개

뉴미디어 뉴리더, 나야나 콘텐츠크리에이터!

호서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는 글로벌 디지털 시대를 이끌어나갈 ‘미디어 아키텍트’, ‘커뮤니케이션 디자이너’,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향한 미래에 도전하는 여러분들의 꿈을 이루는 데에 도움을 줄 것입니다.


인재상

Department of Media Communication

호서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새로운 미디어빅뱅을 일으킬 21세기의 주역, 호서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뉴패러다임 하의 ‘미디어 빅뱅’, ‘커머스&마케팅의 글로벌화’,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선진화’, ‘뉴미디어 콘텐츠 부상’, ‘멀티미디어 확산’ 등과 어우러지면서 급변하는 산업 환경에 맞는 멀티 기능을 갖춘 새로운 글로벌 인재상을 양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