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기자재 관련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조교입니다.
공지해 드릴 중요한 사항이 있어 안내해 드립니다.
*중요한 사항이니 만큼 미확인 시에 따른 모든 불이익은 학생 개인의 책임이니 꼼꼼히 정독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난달에 공지해드린 것처럼 이번 2학기부터 학과 기자재 사용과 관련된 수칙을 새로 만들고, 기자재 대여 신청서를 새롭게 리뉴얼했습니다!
학과 기자재는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학생들이 다같이 사용하는 소중한 공동재산인 만큼 번거로우시더라도 아래의 PDF파일을 꼭! 반드시! 확인해 주시고 숙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새롭게 개편된 학과 기자재 관련 수칙과 기자재 대여 신청 방법은 금일부터 적용되니 이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자재 대여 신청서는 "대여자(학생)용"과 "보관(학과 사무실)용"으로 두 가지며, 대여 신청 시 기재되어 있는 내용을 두 개의 신청서에 동일하게!! 작성을 해야 합니다.
-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1호관 108호(학과 사무실)에 방문하시거나 또는 041-560-8280(학과 사무실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학과 사무실 운영 시간 : 월 - 금 오전 09:00 - 17:30 (점심시간 12:00 - 13:00에는 운영하지 않음)